지난 뉴스

청도군 김하수 군수, 도약과 완성의 해 선언… "미래형 행복도시 완성 ...
김하수 청도군수는 병오년 새해에 "행원포신(行遠抱新)의 자세로 아이·청년·어르신 누구나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청도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대한민국 행복 1등 도시 청도를 군민과 함께 힘차게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청도군, 새해 ‘1만원 주택사업’ 확대 시행
입주자 모집은 사업 대상자를 확정한 뒤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2026년에는 지원 규모를 확대해 보다 많은 빈집이 주거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안정적인 정주 여건 조성과 지역 활력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서원유통 탑마트 청도점, "백미의 백미"...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기부해 주신 ㈜서원유통 탑마트 청도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군에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전문건설협회 "지역사랑 이웃사랑"
바라며, 우리 지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지역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청도군전문건설협회에서 매번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군에서도 보다 활기차고 따뜻한 행복공동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자율방범연합대 장학금 & 방범 차량 전달
김하수 청도군수는 "골목길을 지키는 한걸음, 순찰등 불빛 하나가 군민들에게 큰 안도와 믿음이 되고 인재육성을 위한 따뜻한 나눔까지 실천해 주신 연합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도군도 연합대의 활동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청도군, 2025년 지역개발사업 추진실적 "우수상"
김하수 청도군수는 "지역개발사업이 지역 성장 동력의 원천이 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 및 민간자본 유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춘 적극적인 사업발굴 및 지역자원을 연계한 개발사업을 통해 군민행복을 높일 수 있는 지역균형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2025년 농업인대상’ 수상자 3명 선정
김하수 청도군수는“기후변화와 농촌 인구 고령화 등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현장에서 묵묵히 지역 농업 발전을 이끌어 주신 농업인대상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앞으로도 청도군은 농업대전환을 중심으로 스마트한 생산 기반을 구축하고 농식품 산업을 체계적으로...

경북 청도군, 택시요금 1월부터 인상
김하수 청도군수는 “이번 택시요금 인상은 택시업계의 경영상황 및 근로자 처우개선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현실화한 것이다”며 “요금이 인상되는 만큼 차량 청결 유지, 과속ㆍ난폭운전 방지 및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군민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관리ㆍ감독에 최선을...

청도군, 2026년도 청도만(萬)원주택사업 확대 시행
김하수 청도군수는 “2025년 만원주택사업을 통해 빈집 활용과 인구유입이라는 가시적인 성과를 확인한 만큼, 2026년에는 지원 규모를 확대해 보다 많은 빈집이 주거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안정적인 정주 여건 조성과 지역 활력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데일리...

청도군, 2026년 ‘도약과 완성의 해’ 선언
김하수 군수 “군민이 체감하는 미래형 행복도시 완성” 김하수 청도군수는 1월 2일 신년사를 통해 “민선 8기 마지막 해인 병오년을 ‘도약과 완성의 해’로 삼아, 그동안의 성과를 토대로 군민 모두가 체감하고 함께 성장하는 미래형 행복도시 청도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청도군은 지난 한 해...

청도군, 2025년도 지역개발사업 추진실적 평가 우수상 수상
이러한 노력은 향후 지역개발사업의 안정적인 추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행정 역량을 보여준 사례로 평가 의미를 더하고 있다.김하수 청도군수는 “지역개발사업이 지역 성장 동력의 원천이 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 및 민간자본 유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춘 적극적인 사업발굴...

청도군전문건설협회, 라면 300박스 및 성금 330만원 기탁
우리 지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지역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청도군전문건설협회에서 매번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군에서도 보다 활기차고 따뜻한 행복공동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 2026년 군정 시무식 참석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 김하수 청도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6년 군정 시무식에 참석한다

에코프렌즈, 청도군에 이웃돕기 세탁세제 기탁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정성 어린 나눔으로 지역을 위한 선한 영향력 실천에 감사드리며, 군에서도 보다 활기차고 따뜻한 지역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자율방범연합대에 방범 차량 전달
방범연합대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며, 지역사회에서 보이지 않는 민간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의 가치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골목길을 지키는 한걸음, 순찰등 불빛 하나가 군민들에게 큰 안도와 믿음이 되고 있으며, 연합대의 활동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2025년도 지역개발사업 추진실적 평가 '우수상'
김하수 청도군수는 "지역개발사업이 지역 성장 동력의 원천이 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 및 민간자본 유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춘 사업발굴 및 지역자원을 연계한 개발사업을 통해 지역균형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빈집에서 시작된 청도의 변화… '만원주택사업'이 지역 발전의 촉매제로
김하수 청도군수는 "만원주택사업은 귀농인·신혼부부·청년층의 정착을 돕는 정책"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정주 여건 조성과 지역 활력 제고를 위해 적극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는 청도군이 강조해온 '머무는 도시, 살아나는 공동체'라는 비전이 구체적인 성과로 나타나는 사례다.

청도군, 2025년 "청도만(萬)원주택사업" 활성화...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만(萬)원주택사업은 빈집 활용을 통해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귀농인·신혼부부·청년층의 지역 정착을 지원하는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인 정주 여건 조성과 지역 활력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택시요금 2026년 1월 1일부터 오른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이번 택시요금 인상은 택시업계의 경영상황 및 근로자 처우개선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현실화한 것"으로 "요금이 인상되는 만큼 차량청결 유지, 과속·난폭운전 방지 및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군민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신년사] 김하수 청도군수 “군민의 하루가 가벼워지는 변화, 현장에서 답 찾겠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군정은 숫자가 아니라 군민의 하루에서 완성된다”며 군민 체감형 행정과 현장 중심 군정을 강조...
상기 뉴스 정보는 지능형 빅데이터분석에 의해 약 99%의 정확도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