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

청도새마을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 성황
음색이 조화롭게 울려 퍼지자 관객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화답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아이들의 맑은 목소리가 전하는 감동이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청도지역 어린이들이 다양한 무대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더욱 빛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군,새마을어린이합창단,정기연주회

경북 청도군, 다자녀가족 위한 '어울림 한마당' 개최
김하수 청도군수는 "여러 자녀를 정성스럽게 키우며 지역의 미래를 함께 만드는 다자녀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아이 돌봄, 주거, 교육 등 전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을 확대해 가족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청도군, 지역민과 함께하는 통일·역사 탐방 실시
통일 문제를 보다 균형있는 시각으로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통일관을 형성해 탐방의 의미가 한층 강화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군, ‘싱그린 버스킹과 함께 하는 이호우·이영도 시낭송회’ 성료
김하수 청도군수는 축사를 통해 “두 시인의 생가 인근에서 그들의 작품 세계를 군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기뻤다”며 “오늘 공연이 군민들께 따뜻한 울림과 여유를 전해주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도군은 앞으로도 지역 문학 자원과 문화시설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E-로컬뉴스]경주시,영천시,청도군,영남대,대구대,iM뱅크 소식
김하수 청도군수는 “두 시인의 생가 인근에서 작품 세계를 군민들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이번 공연이 군민들께 따뜻한 울림과 여유를 전해주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대, '2025 지역혁신동반성장 포럼' 개최 대학·지자체·산업계 한자리… 경산 중장기 발전전략·정책 아젠다...

청도군가족센터,'2025년 다자녀가족 어울림 한마당'개최
김하수 청도군수는 "여러 자녀를 정성스럽게 키우며 지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다자녀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자녀가족들의 헌신과 노력이 청도군의 힘이자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중요한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청도군은 아이 돌봄, 주거, 교육 등 전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청도군, '청도 싱그린 버스킹과 함께 하는 이호우·이영도 시낭송회' 개...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고, 두 시인의 고향에서 마련된 공연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달랐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두 시인의 생가 인근에서 그들의 작품 세계를 군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기뻤다"며 "오늘 공연이 군민들께 따뜻한 울림과 여유를 전해주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군, 민간투자 BTL로 하수도 환경 개선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군은 낮은 재정자립도라는 여건 속에서도 군정 사상 최초의 BTL 공공하수관로 사업을 추진해 하수도 보급률을 64%에서 88% 수준으로 높일 발판을 마련했다”며 “사업이 마무리되면 하수도 이용의 불편을 줄이고 마을 곳곳의 생활 여건이 한층 나아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풍각시장 100주년 기념행사 개최
지역경제를 이끄는 중심이자 주민들의 삶 속에 사랑받는 터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은 지난 100년 동안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 온 터전이며, 앞으로도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청도
지난 뉴스

청도군, 지역민과 함께하는 통일·역사 탐방 실시
공감할 수 있는 통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도군협의회
박호석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지역민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통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청도 풍각시장 100주년 기념 행사…역사·의미 되새겨
지켜온 풍각시장이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이끄는 중심이자 주민들의 삶 속에 사랑받는 터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은 지난 100년 동안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 온 터전이며,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도군협의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통일·역사 탐방...
공감할 수 있는 통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도군협의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통일·역사 탐...
공감할 수 있는 통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도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매입을 시작하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깨씨무늬병, 도복, 수발아 등 어려운 재배 여건 속에서도 고품질 쌀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농업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청도군은 농업인의 땀과 노력이 정당하게 보상받을 수 있도록 행정적ㆍ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개장 "축" 100주년 청도 풍각시장 기념행사 가져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이끄는 중심이자 주민들의 삶 속에 사랑받는 터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은 지난 100년 동안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 온 터전이며, 앞으로도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도군민과 함께하는 통일·역사 탐방 실시
공감할 수 있는 통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통일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이번 탐방이 군민들이 통일의 의미를 보다 넓은 시각에서 바라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 풍각시장 개장 100주년 기념행사…축하공연 등
김수일 풍각시장 상인회장은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이끌고 주민들의 삶 속에 사랑받는 터전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이 역사와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도 풍각시장, 개장 100주년 기념행사 개최
앞으로도 지역 경제를 이끄는 중심이자 주민들의 삶 속에 사랑받는 터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은 지난 100년 동안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 온 소중한 터전"이라며, "앞으로도 전통을 지키면서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경북 청도 풍각시장, 개장 100주년 맞아, "지역경제와 공동체의 터전"
김하수 청도군수는 "풍각시장은 지난 100년 동안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 온 터전"이라며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발전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도군은 앞으로도 시장을 중심으로 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책을 마련할...
상기 뉴스 정보는 지능형 빅데이터분석에 의해 약 99%의 정확도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