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

영양군, 농산물 가공상품 판로개척 활성화
관심을 보여서 놀랐고, 보다 우수한 가공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야겠다”라며 소회를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내년에도 시행되는 본 사업의 지원프로그램들을 통해 체계적이고, 보다 우수한 가공상품 개발과 판로개척을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뉴데일리 강승탁

영양군, 지역 중소기업 판로 확대·가공상품 경쟁력 강화 총력
오도창 영양군수는 “내년에도 본 사업의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공상품 개발과 판로 확대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 입니다. 번역에 오류가...

[동정]오도창 영양군수
= 오도창 영양군수는 오는 5일 오전 10시 30분 삼지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NSP인사

영양군, 농산물 가공상품 판로개척 적극 지원
오도창 영양군수는 "내년에도 시행되는 본 사업의 지원프로그램들을 통해 체계적이고, 보다 우수한 가공상품 개발과 판로개척을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업은 공공기관 위탁사업으로 (재)경북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여 실시되며 상품기획 및 브랜딩 개발의...

[포토] 영양 자작나무 숲, 사계절의 매력을 품은 자연의 보석
처음 보는 웅장한 하얀 숲에 매우 감탄했고, 앞으로도 다시 찾아보고 싶다"고 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 자작나무 숲을 전국 최고의 명품 숲으로 만들고 생태관광의 중심지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영양 자작나무 숲은 방문객들에게 자연이 선사하는 감동을 전하며 다시 찾고 싶은 숲으로 자리잡고 있다.

영양군, 2025 영산서원 향사 봉행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산서원은 단순히 복원된 건물이 아니라, 지역의 정신과 선현들의 가르침을 되새기는 소중한 공간"이라며 "선현들의 도덕적 수양과 학문의 뜻은 오늘날에도 귀감이 되고 있으며, 향사 봉행을 통해 그 뜻을 기리고 지역의 정체성과 전통문화를 계승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정] 오도창 영양군수
오도창 영양군수 = 오도창 영양군수는 2025년 11월 5일(수) 오전 10시30분 삼지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 "보다 우수한 가공상품 개발과 판로 개척 프로그램 운영애 최선" |
[일간투데이 강성태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으로 지역 농산품 가공상품의 소득증대를 위해 힘쓰고...

[동정] 오도창 영양군수,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
오도창 영양군수. 오도창 경북 영양군수는 5일 오전 10시 30분 삼지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에 참석.

오도창 영양군수,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 참석
(데일리대구경북뉴스=김형만 기자)=오도창 영양군수는 11월 5일(수) 오전 10시 30분 삼지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년 숲가꾸기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영양군, '영양 자작나무 숲' 발길 이어져
산행을 나왔는데 날씨는 춥지만 처음 보는 웅장한 하얀 숲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으로 거듭나고 있는 영양 자작나무숲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숲이 될 수 있도록 자작나무 숲을 중심으로 생태관광의 메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지난 뉴스

오도창 영양군수, 영양 양조장 월하영양 한마당 참석
(데일리대구경북뉴스=양승미 기자)=오도창 영양군수는 11월 4일(화) 오후 5시 영양 양조장에서 개최되는 「영양 양조장 월하영양 한마당」에 참석한다.

갑작스런 추위에도 '영양 자작나무 숲' 발길 이어져
산행을 나왔는데 날씨는 춥지만 처음 보는 웅장한 하얀 숲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으로 거듭나고 있는 영양 자작나무숲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숲이 될 수 있도록 자작나무 숲을 중심으로 생태관광의 메카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동정] 오도창 영양군수
오도창 영양군수는 4일 오후 5시 영양 양조장에서 개최되는 '영양 양조장 월하영양 한마당'에 참석한다.

추위에 더 인기 많은 '영양 자작나무 숲'주말 방문객 넘쳐
산행을 나왔는데 날씨는 춥지만 처음 보는 웅장한 하얀 숲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으로 거듭나고 있는 영양 자작나무숲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숲이 될 수 있도록 자작나무 숲을 중심으로 생태관광의 메카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영양군, 지역민 대상 칼날 갈이 재능 기부
귀농협회 회원들은 각 마을을 순회하며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직접 수리와 손질을 도우며 마을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특히 고령 농업인들이 사용하기 어려운 낡은 칼을 손질해줘 큰 호응을 얻었다.오도창 영양군수는 “귀농인들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쳐 주셔서...

영양군, 귀농인과 재능기부 봉사활동 전개
귀농협회 회원들은 직접 수리와 손질로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며 마을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귀농인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재능기부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귀농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따뜻한 농촌 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영양군,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재능기부활동 전개
오도창 영양군수는 "귀농협회가 보여주는 이런 활동이야말로 지역공동체의 힘"이라며 "귀농인들이 단순한 정착민을 넘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점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군에서도 귀농·귀촌인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지역 주민과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귀농학교...

영양군,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재능기부활동 실시
특히 고령 농업인들이 사용하기 어려운 낡은 칼을 손질해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귀농인들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쳐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귀농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따뜻한 농촌 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영양군,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재능기부활동 실시
함께 어울리고 지역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귀농인들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쳐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귀농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따뜻한 농촌 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상기 뉴스 정보는 지능형 빅데이터분석에 의해 약 99%의 정확도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