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

“아, 벚꽃이 안 펴…죽을 죄 졌다“ 속초시, 공개 사과의 반전은
이병선 속초시장은 언론에 “벚꽃 개화 시기가 늦어져 아쉬움이 크지만 이번 영랑호 벚꽃축제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라고 이해해 달라”며 “시민과 관광객이 영랑호에 방문해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깨우고 힘찬 에너지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벚꽃 개화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죽을 죄 지었다”…벚꽃축제 앞둔 속초시가 사과한 이유는?
이병선 속초시장은 “벚꽃 개화 시기가 늦어져 아쉬움이 크지만, 영랑호 벚꽃축제를 봄이 시작되는 행사로 생각해 달라”며 “이번 축제가 열리는 영랑호에 방문해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깨우고, 힘찬 에너지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속초시,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일하는 시민이 존중받는 미래 도시 만들기 위한 공동선언문 채택 사진|속초시청 속초시 노사민정협의회는 28일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위원장인 이병선 속초시장과 노사민정협의회 위원 등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상반기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를 개최했다. 속초시 노사민정협의회는 올해 안전한...

이병선 속초시장,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경로당 개소식참석
사진|속초시청 이병선 속초시장은 28일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했다.

속초시,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 '우수지자체' 선정
또 동 주민센터를 통해 후원받은 난방용품, 생필품, 식료품(2억10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등 겨울철 위기가구 발굴과 나눔 확산에 주력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복지 사각지대를 최대한 줄이고 시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촘촘한 복지 안전망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속초시, 유관기관 합동 침수 피해지역 전기 안전점검
이병선 속초시장은"전기 안전점검에 동참해주신 한국전기안전공사 및 한국전기공사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점검으로 침수지역의 주민들이 매년 겪고 있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아직 꽃이 피지 않아서" 속초시, 2024 영랑호 벚꽃축제 연장
이병선 속초시장은 "벚꽃 개화 시기가 늦어져 아쉬움은 크지만, 이번 영랑호 벚꽃축제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라 생각하시고, 많이 방문해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깨우고 힘찬 에너지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이병선 속초시장, 촘촘한 복지 안전망 짰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지역복지 안전망 구축을 위해 뜻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으로 조성된 복지 울타리를 빈틈없고 꼼꼼하게 꾸려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속초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 발굴에 함께하는 교회, 사찰, 성당 같은 종교단체와도 업무 협약을 곧 추진할...
지난 뉴스

속초시, 유관기관 합동 침수 피해지역 전기 안전점검
이병선 속초시장은 “전기 안전점검에 동참해주신 한국전기안전공사 및 한국전기공사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점검으로 침수지역의 주민들이 매년 겪고 있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속초시, 2024 영랑호 벚꽃축제 기간 연장
이병선 속초시장은 “벚꽃 개화 시기가 늦어져 아쉬움은 크지만, 이번 영랑호 벚꽃축제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라 이해해 주시고, 시민과 관광객이 영랑호에 방문하여 겨우내 움추렸던 몸과 마음을 깨우고, 힘찬 에너지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속초시 '영랑호 벚꽃축제' 30일 개막…봄 테마 4가지 행사 다채
개막식은 첫날(30일) 오전 10시 영랑호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6일 "벚꽃축제를 통해 눈 덮인 설악산과 벚꽃 향연이 그려내는 속초 영랑호의 아름다운 봄을 관광객들에게 소개해 전국 제일의 벚꽃 힐링 명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속초시, 관광지도로변 등 상습·불법 투기지역을 중심으로 환경 대청소
시민의 안전이 위협받거나 도시미관이 저해되지 않도록 쓰레기 집하장을 중심으로 쓰레기 배출구역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시민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관광객이 증가하는 봄철에 속초시를 청결하게 함으로써 쾌적한 도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병선 속초시장 “안전한 해수욕장 조성에 총력 다할 것”
이병선 속초시장은 “앞으로도 방사능 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속초해수욕장 방문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본격적인 해수욕철을 맞기 전 안전관리 실태 및 문제점을 사전에 분석하고 개장 전 각종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안전관리 체계 수립을 통해 여름 해수욕장 조성...

속초시, 봄맞이 환경대청소 27일
흩어져 시민의 안전이 위협받거나 도시미관이 저해되지 않도록 쓰레기 집하장을 중심으로 쓰레기 배출구역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시민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관광객이 증가하는 봄철에 속초시를 청결하게 함으로써 쾌적한 도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병선 속초시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속초시협의회 평화통일 시민교실 참석
사진|속초시청 이병선 속초시장은 25일 하나로마트 2층 대강당에서 열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속초시협의회 평화통일 시민교실에 참석했다.

속초시,영랑호수 일원서 ‘2024 영랑호 벚꽃축제’ 추진
이병선 속초시장은“이번 축제를 위해 지역의 많은 기관·단체들이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영랑호 벚꽃축제를 통해 눈 덮인 설악과 벚꽃 향연이 그려내는 속초 영랑호의 아름다운 봄을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고 나아가 영랑호가 전국 제일의 벚꽃 힐링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축제를 발전시켜...

[동정]이병선 속초시장
◇이병선 속초시장은 25일 오전 11시 하나로마트 2층 대강당에 열리는 민주평통 속초시협의회 평화통일 시민교실에 참석.

속초시, 65세 이상 어르신 위한 병원 동행 서비스 추진
병원 이동 시 발생하는 교통비는 이용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를 위해 속초시는 최근 수행기관 공모를 통해 선정하고 유기적 협력체계를 위한 협약식도 진행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4일 "사업을 통해 어르신이 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병원 진료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속초시 '어르신 병원동행서비스' 본격 추진
병원 이동 시 발생하는 교통비는 이용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를 위해 속초시는 최근 수행기관 공모를 통해 선정하고 유기적 협력체계를 위한 협약식도 진행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24일 "사업을 통해 어르신이 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병원 진료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속초시,「2024 영랑호 벚꽃축제」개최
이병선 속초시장은 “이번 축제를 위해 지역의 많은 기관·단체들이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영랑호 벚꽃축제를 통해 눈 덮인 설악과 벚꽃 향연이 그려내는 속초 영랑호의 아름다운 봄을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고 나아가 영랑호가 전국 제일의 벚꽃 힐링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축제를 발전시켜...
상기 뉴스 정보는 지능형 빅데이터분석에 의해 약 99%의 정확도로 제공됩니다.